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

[이슈] 화이트데이 선물 어떤 것이 좋을까? /feat.카카오톡 랜덤선물하기

내일은 3월 14일!!! 사랑하는 사람에게 사랑의 메세지를 전할 타이밍이 아닌가!!!

 

코로나 비상인 상황에도 화이트데이가 왔다!!!! 그런데 무슨 선물을 해야할지 고민스럽다.

 

 

사탕으로 표현하기엔 부족한 내마음~ 여심을 저격할 그런 선물은 뭘까

사실 이런 날?(발렌타인&화이트데이 같은)에

서로에게 무엇이 갖고 싶은지 대화로 나눠온 단.띵.부.부에게 적합한 고민은 아니다 ㅋㅋㅋ

 

그러나 

 

오늘은 어떤 선물들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자

 

 

 

화이트데이엔 달달구리!!!! 춥파춥스가 전통일까?  마카롱으로 위장한 쥬얼리상품도 있다 (미니골드)

 

 

 

 

 

여성들의 마음을 녹일만한 여성용품들이 널렸다 단박에 알아주길 바란다

 

수지가 바르고 나온 립을 내가 바른 다면????? 아무일도 안일어날지 모르지만,

내 마음만은 다르다~ 예뻐지고 아름다워지고 싶은 건 어느누구 모든 여성의 심리가 아닐까

 

여성용품으로 꼽는 에스테틱 뷰티와 관련한 립제품은 여성들이 매우 좋아할만 하다

 

그리고 향수,

 

이건 아주 회심의 선물이 아닐까

 

그 밖에 쥬얼리, 가방과 같은 패션과 관련한 선물도 빼놓을 수 없다

 

꽃 또한 받는 누구든 입꼬리가 올라가는 선물임에 틀림없다

 

달달구리!!!! 사탕, 마카롱, 쵸콜릿 등등의

(필자 단부는 사탕보다 쵸콜릿~ㅎㅎㅎ띵부는 젤리 ㅋㅋ)

 

달콤함과 함께한다면 아주 그 여성의 심장은

 

콩.콩.콩~~~

 

마음을 흔들어 놓을게다....

 

(맞나? 누구 선물 싫어하는 사람 있을까???)

 

하지만! 큰 선물이 아니더라도 (그렇다면 작고 반짝이는???ㅎㅎ)

 

소소한 선물 하나라도

 

 진심어린 마음과 함께여야만 한다는 것!!!

 

 

 

(나는 요즘... 작고 가벼운 가방이 필요하다는걸 띵부가 알아줬으면 하는 마음을 살며시 여기에 밝히는 바이다ㅋㅋㅋㅋ)

아마.. 에코백 선물을 해올지 모른다.....^^

.

.

.

 

 

 

카카오톡 단체 채팅방에 랜덤선물로 소소한 즐거움 나누기!!

누구에게 갈지 모르는 궁금증으로!

내가 받을지도 모르는 기대감으로!

 

 

추가적으로 이런 기념일에 아주 작은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선물방법을 소개하려 한다.

 

내가 좀전에 우연하게 알게되었는데~ 

 

무심코 까톡까톡을 열어봤는데 선물이 우르르르?? 이게 무슨일인지 싶었다

 

그리고 소소한 재미에 오늘 선물 받은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 싶다.

오늘 오후 갑자기 울리는 까톡소리와 함께 온 선물~

 

선물받고 기뻐 화답으로 .....^^ 

 

결. 제.  하하

 

 

카카오톡 단체 채팅방에서 랜덤으로 선물하기 방법은 이렇다.

아주 간단함!

 

채팅방에 선물하기를 눌러서

 

 

 

랜덤선물도 할 수 있고~ 콕집어 원하는 상대를 픽할수도 있다

 

 

 

 

랜덤으로 몇명에게 줄 것 인지 설정하는데~ 1명부터

채팅방 인원만큼 (정확히는 나 본인을 뺀 인원수) 정할 수 있다

 

그런다음 선물을 고른다! 다수에게 즐거움을 주는 만큼 금액도 여러가지 상품이 있으니 

 

재량껏 고르면 된다. 그다음 결제~

 

 


 

 


 

 

 

 

 

 

 

 

 

 

 

 

오늘도 단순한 만큼

 

유쾌하고 유익한

 

단.띵.부.부였습니다~ ^^

 

여러분들 즐겁고 달달한 화이트데이 되세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