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쿡방&먹방

두번째 생과일음료! 딸기바나나주스♡ 꿀을 넣어보겠어요~~/feat.딸바주스

싱싱한 딸기를 사왔어요~

 

이번엔 얼마전 갔었던 카페 디안이라는 곳에서 아이가 먹었던 

 

딸기주스를 만들거에요~ 아이가 무척 좋아하고 또 먹고 싶다고 했거든요

 

 

카페 디안은 안산 부근에 맞다은 화성에 있는 카페에요~ 얼마전 포스팅도 했어요~

 

 

https://curiousing.tistory.com/1?category=839019

 

[카페] 화성카페 디안 알아보자!

카페 디안 주소 : 경기도 화성시 매송면 푸른들판로 1941 집근처 괜찮은 식물원 카페 주유소 바로 옆에 큰 카페가 있다.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 가본다. 카페에 작은 식물원이 있다.. 흙내음을 맡으면서 힐링하..

curiousing.tistory.com

 

 

 

 

그곳에서 먹었던 딸기주스와는 좀 다르게 바나나를 넣긴 했지만 아이가 맛 좋다고 했어요~

 

만드는 방법은 지난번 바나나와 별 차이는 없지만,

 

우유대신 물을 넣었구요, 연유대신 꿀을 넣었어요~^^

 

 

싱싱한 딸기, 그리고 지난번에 남겨둔 조금은 과숙한 바나나까지 넣었어요
물은 컵의 반정도를 채웠어요~
맛있는 주스를 원한다면 꿀을 넣으면 좋겠죠?

물과 꿀을 넣고 핸드블랜더로 위이잉~~ (쿠진아트 핸드블렌더에요 제게 유용하죠)

 

아주 간단하죠? 그렇지만 아이는 무척 좋아할거에요

 

정말 간단하게요^^

 

왜냐하면 딸기주스는 아이가 좋아하거든요, 지난번에 바나나우유보다 훨씬요~

 

https://curiousing.tistory.com/6?category=839020

 

쿠진아트 핸드블랜더로 쉽게 만드는 생과일주스/ feat.바나나우유

요즘 유치원도안가는 딸램이 간식으로 뭘 해줘야 하나 생각하다가,, 갈색점으로 얼룩진 아주아주아주 과~~~~숙한~~ 바나나가 있어 생과일로 건강한 맛을 내는 " 생바나나우유"를 만들기로 했어요 그 작업 과정에..

curiousing.tistory.com

 

핸드블랜더를 사용해 갈아준 뒤에 예쁜 컵에 옮겨 담았어요~

 

아이가 먹기엔 많은 양이지만 먹어보고 남기라고 했어요

 

 지난번 처럼 먹는 영상은 못찍었어요~ 설거지하는 중에 만들어주고 저는 마저 설거지를 했거든요

 

그치만 타이밍은 좋지 않았네요 ㅠㅠ 저녁을 먹은 뒤라 배불렀나봐요~

 

카페에선 다 먹었는데.. 아니면 바나나가 들어가서였을까요? 분명 맛있다고 했는데..

 

남은건 제가 남김없이 마셨구요, 맛은 좋았어요 과숙한 바나나였지만요~

 

그치만 다음엔 싱싱한 바나나로 해줄까봐요, 아니면 바나나는 빼고 ㅠ

 

 

 

다음엔 아이가 정말 좋아하는 리얼 딸기주스를 해줘야겠어요, 바나나는 빼고! 그리고 식.간. 타임에요! ^^

 

 

 

딸기+바나나+꿀은 꿀조합이에요~ 적어도 아이에겐 아닌것 같지만요~

 

그럼 갑자기 분위기 안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