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쿡방&먹방

쿠진아트 핸드블랜더로 쉽게 만드는 생과일주스/ feat.바나나우유

 

바나나가 너무 과숙 해떠영 ㅠㅠㅠ

 

요즘 유치원도안가는 딸램이 간식으로 뭘 해줘야 하나 생각하다가,,

갈색점으로 얼룩진 아주아주아주 과~~~~숙한~~  바나나가 있어

 

생과일로 건강한 맛을 내는 " 생바나나우유"를 만들기로 했어요

 

그 작업 과정에는

 

브라운 핸드블렌더 사용<<<

 

아주 큰 역할을 했지용 ㅎㅎ

 

이녀석만 있으면 아주 손쉽게 만들수가 있어유~~

 

어럼(얼음)넣어서 괄.괄.괄. 갈아서 차갑게 먹을 수도 있어요^.^

 

하지만 이번엔 얼음은 안넣었죠~

 

대신 연유로 단맛을 추가해봤어요!

 

간단하게 완성 됐네요 생과일로만드는 음료!

 

 

 

 

아이가 바나나를 두개에서 하나를 더 넣는걸 보고

 

마시면서 얘기했어요....억지웃음을 지으면서.. 

 

바나나맛이 많다구요 ㅎㅎㅎ 맘에 안드나봐요~~

 

그치만 전 건강한 맛을 아이가 더 많이 알았으면 해요.

 

앞으로도요 ♡

 

 

 

 

 

 

아이가 맛을 보자마자 어떤지 얘기하네요~ 솔직하게 음미한 맛을 얘기했어요 ㅎㅎ

고맙게도, 좀 진하지만 바나나우유 한잔을 다 마시긴 했어요^^

 

인상은 좀 썼지만~ 그마저도 사랑스럽죠~ ㅎㅎ

 

미션컴플릿! ^^